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정보 & 리뷰

알리발 USB Type-C 4 in 1 Hub

by TVCH 2020. 10. 29.
반응형

기존에 3 in 1 허브를 사용하던 차에 하나가 더 필요해서 알리를 뒤져봅니다.

 

보고 또 보다가 적당히 괜찮은 것 같은 제품을 사 봅니다.

1.4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

이런 제품을 국내 마켓에서는 2~3만원에서 심지어 더 비싸게도 팔고 있습니다.

사실 거의 똑같은 제품들인데 말이죠.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여튼 구매하고 열흘만에 도착을 하고 오픈 해 봤습니다.

 

4 in 1 타입C 허브
4 in 1 타입C 허브

기존 사용하던 Type-C 3 in 1 허브와 비교해봅니다.

 

저렇게 꽁지가 달린 것과 아닌 것은 활용하기가 조금 다릅니다.

태블릿에  딱 붙일 목적으로 저는 이번에는 케이블이 없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4 in 1 허브에는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포함 됩니다.

실제로 출력도 잘 됩니다.

나쁘지 않고 노이즈도 적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60W PD 충전을 지원한다고 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탭S7+는 45W PPS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연결해서 테스트!

 

'초고속 충전 2.0' <- 됩니다. 구라 뻥스펙은 아니었네요  ㅎㅎ 1.3만원짜리가 참.

기존 3 in 1 허브는 동일한 충전기를 연결해도 18W 고속충전만 되었거든요.

 

탭S7+에 도킹

탭S7+에 붙여봅니다.

허브가 탭S7+ 보다 두꺼워서 살짝 꺽입니다.

약간 불안한 모습이긴 하지만

이 정도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포트가 살짝 비대칭이라.. 한쪽이 더 차이가 크게 나는 모습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