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정보 & 리뷰

IP010-X 알리 캡슐 프로 신형 개봉기

by TVCH 2018. 12. 27.
반응형

지금 열풍이 몰아치고 있는 QCY T1 에 이어서


이번에는 한달을 기다리고 기다려서 방금 수령한 IP010-X의 개봉기를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일단 QCY T1 처럼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TWS 코드리스 이어폰 입니다.


QCY T1보다는 대략 1만원 정도 비싼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작인 IP010-A에 비해 


본체가 좀 더 커지면서 배터리 용량이 커졌고, 따라서 충전 횟수도 늘었어요.


블루투스 4.2에서 5.0으로 변경된 것이 제일 큰 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블루투스 5.0칩셋은 리얼텍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은품이라고.. TWS용의 폼팁이 저렇게 한쌍이 더 들어있어요.

TWS용이라 일반 폼팁처럼  잘라내는 작업이 필요가 없이 바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네요.







새 제품에는 저렇게 비닐 테이프가 붙여져 있어요.

사용할 때는 떼어내야 충전이 됩니다.



충전중이네요.

4개의 램프가 충전량이 따라 켜지네요. 이건 샤오미 보조배터리랑 같은 형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V 1A 충전기를 이용하라고 하네요.

저는 일단 안전하게 PC의 USB를 이용해서 충전합니다.



이어폰을 넣고  두껑을 닫으면 연결이 끊기고, 저렇게 램프가 켜지면서 충전이 이루어져요.



여기까지 개봉기 였습니다.


차후에는 QCY T1과 비교 포스팅도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