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정보 & 리뷰

알리발 UGREEN USB C 케이블

by TVCH 2018. 10. 1.
반응형

앞서 포스팅 한 ESR 케이블 말고


보조배터리 충전용 케이블을 추가로 샀습니다.


이건 충전만 되면 되는거고 고용량 충전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서 일반적인  형태의 케이블을 샀죠.


많이 쓰이는 UGREEN 제품이고, ESR만큼 꽤나 알려지고 많이 쓰인다고 들었어요.


25cm 2개와 1.5미터 2개를 샀어요.


보조배터리용으로는 25cm를 사용하는데 


25cm는 5V 3A까지 지원하고, 1.5미터는 5V 2.4A / 9V 2A / 12V 1.5A를 지원하고 있어서 고속충전은 문제가 없네요.


56K 저항도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어서 기기를 망가뜨릴 위험 없고요.


아참 무의미하지만 USB통신속도는 USB 2.0을 지원한다고 되어있네요.


사진은 기존에 사용하던 USB-B 타입의 국내 오픈몰에서 구입한 저렴이 숏케이블과 UGREEN 케이블 비교에요.



UGREEN도 골드 색삭으로 샀는데.. 블링 블링 이쁘니다. 단자도 금도금(?)이라 반짝이는데 누렁 골드가 아니라 색상 괜찮네요.


그리고.. 뽑기가 실패했는지.. 기존 USB-B케이블은 고장났어요. 그리 오래쓰지 않았는데 말이죠;;


여튼 이제 B타입은 쓸 일이 거의 없으니. 휴지통으로~


케이블이 더 얇아졌어요. 단자부분도 조금 더 짧고 얇아서 사용하기 더 좋은 것 같네요.


지금보니 사진이 흔들렸네요;; 귀찮으니 그냥 이 사진을 쓰는걸로 ㅎㅎ


반응형

댓글